'취미/놀이'에 해당되는 글 8건
Automeatic Call Recorder 사용기

자주 통화한 내용이 기억이 안날때가 있어, 녹음 어플을 찾고있었는데때마침 딱 걸렸네요.이벤트도 하는김에 지르고 이렇게 사용기 적습니다.처음 실행시킨후 화면[세팅] - 여러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중요한것만.녹음 형식은 3gpp 나 mp4 중에서 고를수 있는데 저는 mp4..오디오 소스라고 하는데, S3에서는 기본으로 잘 됩니다.혹 다른 기기에서 안될수 있을경우 이부분을 보면 되실듯 합니다.제가 가장 맘에 드는 부분! 마치 블랙박스처럼!! ㅎ요것또한 맘에 드네요. 용량이 크지 않고, 통화가 많지 않아 한달로 설정.혹여나 중요한 통화를 누군가가 지울수도 있으니...시간은 얼마 안되지만, 통화품질이나, 녹음 내역 저장등 신경쓸게 없는 어플인것 같습니다.만약 안드로이드 통화녹음 어플을 필요로 하신다면..바로!!(..

취미/놀이/사용기2013.01.10 13:40HanQ eNFO
Google+ ( 구글플러스 ) 초대장 보내드립니다~

어찌저찌해서 초대장을 구했네요. 사용하는방법이 아직 어려워요..; 필요하신분 댓글이나 메일 주세요~ 얼마까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제한이 없는걸보니 계속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취미/놀이2011.07.11 14:00HanQ eNFO
ㅎㅎ 공감 100%

저만 들었던 소리가 아니군요..ㅋ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umor&no=82872-

취미/놀이2011.04.26 09:32HanQ eNFO
연락처 동기화

전에 어떤 분께서 친절한 스크린샷을 통해서 강좌를 올려 주셨는데, 아마도 삭제된 것인지 도저히 찾을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질문 글을 올렸는데, 답변이 없어 직접 구글링을 해버렸습니다 ㅠ.ㅠ 암튼 이제 부터 어떤 어플(구글싱크, 구글 캘린더, mail for exchange)의 설치도 없이 구글 주소록(연락처)와 5800을 동기화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 ---------------------------------------------------------------------------------------------------------------- Sync Google Contacts with nokia 5800 Google gives you the ability to synchronize yo..

취미/놀이2011.04.21 12:29HanQ eNFO
윈도우 cmd 로 파일 내용 뽑기

파일 리스트 뽑기 xcopy d:\뽑을경로\*.php /E /L > d:\저장파일명.txt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취미/놀이2011.04.21 12:27HanQ eNFO
흐름도(플로우차트) 작성 프로그램

http://www.diagram.ly/ 는 웹용 http://www.gnome.org/projects/dia/ 는 무료 프로그램!

취미/놀이2011.03.17 11:31HanQ eNFO
GA-MA78GM-S2H 메인보드..XP에서 AHCI드라이버 잡다..ㅋ

윈도우 비스타에서만 SATA AHCI드라이버가 잡히는데 XP에서는 하드도 보이지 않고 설치도 힘들어삽질하다가 발견..인텔 칩셋은 설치후에 잡히는데 AMD칩셋은 그러한 글들을 보지 못해 어찌어찌하다설치는 하였는데 빠른건 못느끼겠네...시퓨때문인가....아..페넘9550 정말 안좋네 ㅡㅡ;아래 드라이버를 다운받고 INF파일 오른쪽 버튼 클릭후 설치그런후에 BIOS에서 AHCI모드로 바꾸어준후에 재부팅하면 하드웨어 찾았다고 나오는데그때 X86 폴더를 가르키면 설치끝..스샷은 너무 당황해서 못올립니다 ㅜㅜ;

취미/놀이/HardWare2008.06.25 01:52HanQ eNFO
AfterEffect 과제로한것;;;

기말고사 과제인제 색이 이상하게 인코딩 되었습니다 ㅜㅜ;; 원래 하늘인고 파랑인데..파랑이 다황색으로 -0-;6시간이나 걸렸다니 ㅜㅜ;;;에펙은 잼나지만 노가다라는거 ㅡㅡ..

취미/놀이/AfterEffect2008.06.17 20:12HanQ e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