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취미/놀이/사용기

Automeatic Call Recorder 사용기

  • -
SMALL

자주 통화한 내용이 기억이 안날때가 있어, 녹음 어플을 찾고있었는데


때마침 딱 걸렸네요.


이벤트도 하는김에 지르고 이렇게 사용기 적습니다.


처음 실행시킨후 화면


[세팅] - 여러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중요한것만.



녹음 형식은 3gpp 나 mp4 중에서 고를수 있는데 저는 mp4..



오디오 소스라고 하는데, S3에서는 기본으로 잘 됩니다.

혹 다른 기기에서 안될수 있을경우 이부분을 보면 되실듯 합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드는 부분! 마치 블랙박스처럼!! ㅎ



요것또한 맘에 드네요. 용량이 크지 않고, 통화가 많지 않아 한달로 설정.



혹여나 중요한 통화를 누군가가 지울수도 있으니...




시간은 얼마 안되지만, 통화품질이나, 녹음 내역 저장등 신경쓸게 없는 어플인것 같습니다.


만약 안드로이드 통화녹음 어플을 필요로 하신다면..바로!!


(다른 어플들도 살펴보았지만, 아무생각없이 , 신경쓰지않고! 사용하기는 딱이더라고요.)

어플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obaleffect.callrecord


끝!

LIST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